게임/몬스터 헌터: 월드 2018. 11. 23. 01:06

안녕하세요! 루엔입니다.


세팅을 위해 꼭 필요한 장비인데 기간 한정이벤트 장비라거나.. 하면 속상합니다.


다음 이벤트까지 하염없이 기다려야하는데요.


제작법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몬헌의 제작법은 퀘스트 귀환시 주요 소재를 얻은 경우 생성됩니다.


그래서 아이템 박스에 주요 소재를 만들더라도 제작법이 생기지 않는건데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퀘스트를 나가서 가방에 소재를 치트엔진으로 만들어 넣으면 됩니다.


아래 소개하는 방법은 치트엔진 사용법을 알고 계시다면 쉽게 따라하실 수 있을겁니다.


방법

1. 우선 채집을 준비하고 아무 퀘스트나 갑니다. 저는 그냥 탐색으로 갑니다.


2. 광석이나 뼈 소재를 마구마구 캐줍니다.


3. 적당히 캤으면 구석으로 가서 아이템 주머니를 열어줍니다. 가방에 소재부분에 광석들이 보이시죠?


4. 이제 치트엔진에 첫 칸의 갯수를 검색(first scan)합니다. 저는 7이네요.


5. 게임으로 돌아와서 첫 칸의 소재를 다른 녀석이랑 교체해줍니다.


6. 그리고 또 첫 칸의 갯수를 검색(next scan). 저는 10이네요.


7. Address가 두 줄 남을 때까지 소재를 바꿔가며 반복합니다. 소재 갯수가 유니크한 숫자일수록 빨리 됩니다.


8. 여기서 끝자리가 C인 주소를 더블클릭해서 아래로 내립니다.


9. 오른쪽에 Add Address Manually를 눌러서 맨 끝자리를 8로 바꾼 Address를 추가해줍니다.

해보신 분들은 이제 아시죠?

윗줄 주소가 아이템 갯수이고, 아랫줄 주소가 아이템 코드입니다.


10. 이제 원하는 소재를 생성하고 귀환하면 제작법이 공방에 추가됩니다!



모든 아이템 코드는 여기!


치트엔진 사용법은 여기!


유용하셨죠?ㅎ 공감! 누르고 가세요~

posted by Luen
: